05≪ 2017/06 ≫07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
個別記事の管理-------- (--)
* Category : スポンサー広告
|
個別記事の管理2008-05-04 (Sun)
韓国ドラマ『ウェディング』に出ていたチャン・ナラ。
あどけない顔してますが、歌声がまた独特。
そして何故か彼女の笑い顔を見るたびに卓球の福原愛ちゃんが浮かんで来ます。(笑)

・・・で、そのチャン・ナラ。
華流大使(!)のピーター・ホーを招いてMV製作してまして・・・
二人でめっちゃ素敵なカップルを演じています。
切ない失恋ソング。タイトルは、안 행복해(幸せじゃない)です。
”あなたがいないとやっぱり私幸せじゃない”・・・
と、別れてから相手の存在の大きさに気づく。そういうことってたくさんあるだろうな。
おまけにこの曲では、彼にはもう新しい彼女が存在するということがわかる歌詞になっているので余計に切なくなります。



恋人って付き合っている時眩しい位にキラッキラしてますよね。
最近、街中で道行くカップルを見ると微笑ましくて微笑ましくて。
自分も年をとったな~と思います。

若様も青年になったらいっぱい素敵な恋をして大人になって欲しい。(^-^ )




난 너무 작고 약한데 널 막아봐도 이길수 없는데
늘 한걸음이 모자라 언제나 가뿐 사랑이잖아
나의 가슴속엔 너란 휴지 조각만
가득 넘쳐 더는 담을 수도 없는데
나의 온몸안에 너의 독이 퍼진듯 아프고
너밖에 모르는걸 이렇게
혹시 실수라도 내생각이나 귀찮아도
지우지 말아줘 잠시 있다가게

참 몹쓸 병인것 같아 고칠수 없는 너란 사람 말야
넌 바위처럼 무거워 멀리도 옮길수도 없잖아
너와 기뻣던 일중에 하나 버리면
나는 며칠동안 아파 견딜수 없어
나의 온몸안에 너의 독이 퍼진듯 아프고
너밖에 모르는걸 이렇게
혹시 실수라도 내 생각이나 귀찮아도
지우지 말아줘 잠시 있다가게

안된다고 아무리 타일러도
사랑은 멈출수 없나봐
매일

너의 곁에 그사람과 싸워도
한번도 널 데려올수 없는 나여서
이제 볼품없는 사람이 와도 상관없어
어차피 너없인 나는 안행복해

너없인 안 행복해
너없인 안 행복해
関連記事
* Category : 音楽・書籍
* Comment : (0) |
コメント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